mom's taste

컨트롤9 프로 가죽 오거나이

everydaymi 2024. 11. 8. 21:09

기록하는 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로 기록은 삶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가진다고 생각해서

2024년은 기록을 습관화하기 위해서 많이 노력했는데 

생각보다는 잘 되지 않았지만 다가오는 새해에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습관화하기 위해

-머리 속에 있는 생각 들을 제 삶에 현실화하기 위해 노력해 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내돈내산으로 컨트롤 9 프로 가죽 오거나이저를 구입했습니다.

검은색 상자에 비닐로 포장되어 오는데 사진처럼 뒷면에 어떤 제품이 들어 있는지 사진이 담겨 있는 것이 

고급스럽고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라는 인상을 주었습니다.

먼저 가죽에 한땀한땀 바느질이 되어 있는 부분과 안감이 스웨이드 소재로 되어  있는 것이 너무 제 취향이었습니다.

여밈 끈 보이시나요 단조롭지 않고 마감처리도 아주 깔끔해 고급스러움이  더해졌습니다.

버건디와 스무스 그레이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다른 라인의 블랙체리 색상도 구매했었는데 이 제품은 꼭 드리고 싶었던 분에게 선물로 보냈어요.

스무스 그레이는 고급스러운 색상입니다. 아마 사용할수록 약간 얼룩덜룩하게 진해질 텐데 아마 그게 더 매력적인 제품이 될 듯합니다. 버건디는 실물이 더 예쁜 제품입니다.

쩅하지 않은 빨강, 그렇다고 어두운 와인 색도 아닌 그 중간 어디쯤입니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 안 쪽을 펴면 5개의 카드를 꽂을 수 있는 칸과 3개의 포켓, 지퍼가 달린 

포켓, 여밈끈이 덜렁 거리지 않게 말아 둘 수 있는 끈까지 스웨이드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오랫동안 아주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손으로 하는 이렇게 번거롭고 수고스러운 제품을 만드는 컨트롤 9 같은 제품들이 

사라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더 번창하면 좋겠습니다. 사람의 손으로 하는 그 세밀함과 정성이 담긴 제품들을 오래 사용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