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 mom과 아이들/with jo

나이키 르브론-다산 현대 아울렛 나이키 매장

everydaymi 2024. 12. 7. 22:21

옷이나 신발 투정을 부리지 않는 첫째가 이번주 금요일 하교하면서 실내화를 신고 돌아와서 

이유를 물으니 발이 아파서 그랬다는 이야기를 듣고 신발을 사줄 때가 됐나 보다 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토요일인 오늘 다산 현대 아울렛 나이키 매장에 방문했는데 아래와 같이 세일을 진행하고 있었어요.

다만 저희는 세일 제외 품목을 구매하기도 했고 계산할 때 15만 원 이상을 구매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매장을 둘러보며 구경하는데 아이 눈에는 늘 신던 에어조던이 들어 오나봐요.

전에 에어조던라인은 키즈라인을 제외하고

8만 8천 원 이하로 구매한 적이 없었던 것 같은데 오늘은 사진처럼 가격이 이뻐 두 켤레를 구매해야 하나 하고 보았더니 

세일 폭이 커서 그런지 사이즈가 9 이하로 잘 없었어요.

 

 

그러다가 르브론 라인에서 아이가 딱 하나 남아있는 자신의 사이즈를 발견했어요.

신어보니 전에 신던 조던 라인 보다 1 사이즈가 늘어났네요.

요 녀석 또 엄마 아빠 주머니 사정을 생각해 주느라 말도 안 하고 있었나 봅니다.

저와 신랑은 신발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발목이 올라와 있고 에어가 있어 맘에 들었습니다.

아이가 발목이 약해 에어조던 중에서도 발목이 올라와 있는 디자인을 많이 신겼거든요.

뒤축에 사자 자수가 들어가 있고 당겨서 신을 수 있는 손잡이가 달려 있네요.

밑판도 튼튼하니  미끄러지지 않고 잘 신을 수 있을 듯합니다.

사이즈가 없어 더 못 사준게 아쉽네요.

 

 

제가 본 날 중에서는 할인 폭이 큰 날입니다.

혹시 신발 구매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다산 현대 아웃렛 나이키 매장을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